비록 가상이지만 드디어 E-Amusement 접속에 성공하였습니다.^^
코나미 공식이 아닌 가상 에뮬레이트 서버를 통한 네트워크 접속입니다.
국내 게임센터에 있는 밀수입용 기계에서에서는 꿈도 못꾸는 네트워크 접속이 집에서 실현했다는것이 대한 기쁨에 벅차있습니다.
자 이제 구동을 해봅니다.
기존 네트워크접속이 않됬을때 없었던 로고가 접속후 어뮤즈먼트 관련 로고가 등장합니다.
역시 깔끔한 분위기의 메인화면...
이렇게 보고있자니 언제 한번 일본 게임센터한번 가보고싶기도 한;..
우리나라에서도 이렇게 실현이 가능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ㅜㅜ
네 물론 NETWORK OK
접속후 변경된 부분은
해금시스템인 BEAT FREE 에서 BEAT # 2로 바뀌었습니다.
듣기로는
BEAT #1 초기 상태의 오리지널
BEAT #2 EMPERSS PLACE ROOM 등장의 해금이 되어있는 상태
BEAT #3 히든곡도 언락이 된 상태
BEAT FREE 모든 시스템과 히든곡이 전부 언락이 된 상태
라고 하는데 뭐 BEAT #2 로도 만족합니다.
코인을 넣고 스타트 누르면 이렇게 어뮤즈카드 인식 장치 모습이 보입니다.
신규 등록방법및 연동방법은 이전 글에 기재했으니 ID 등록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해당 카드번호를 누르면
카드 인식과 동시에 카드의 PIN 번호 네자리를 입력하는것이 나옵니다.
PIN 번호 **** 입력하면
이렇게 개인 아이디와 기록들 단수 등급및 DJ경험치 포인트 플레이 휫수 보석 흭득, 라이벌랭킹등 나오는데
아직 보석조건과 라이벌 등록및 비교 랭킹방법은 모르겠습니다.ㅠㅠ
차후에 알게 되면 다음글로 기재토록 하겠습니다.
모드선택에서 왼쪽 하단에 자신의 ID 네임이 표기가 됩니다. 마치 PS2 CS 판하는 느낌이네요.
스탠다드 모드의 곡선택중에 각 곡들의 클리어비율 등급및 자신의 스코어가 표기가 됩니다.
EMPERSS PLACE 등장화면도 기재하고 싶었지만 이부분 또한 아직 등장 조건은 잘 모르겟습니다.
듣기론 흭득한 보석의 조건에 의해 해금되는 채보가 있고 특정조건이 만족이 되면 EMPERSS PLACE 가 등장한다고 하지만, 보석에대한 조건을 아직 모르는상태라;;.....
15TH TROOPERS CS 판은 하이퍼이상 3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바로 엑스크라스테이지에 각 PLACE 모드가 등장하는데 아케이드는 조건이 다른가 보군요;...
코나미 제작홈페이지에서도 이부분은 정보가 없기에;
이부분도 추후에 기재를..........
곡을 클리어하고 나서의 화면입니다. 포인트 경험치와 함께 개인 클리어 등급도 표시가 됩니다.
표시에 대한 자세한 설명부분은 이전에 기재한 글을 참고...
스테이지 모두 클리어 한 후에 개인 기록저장표시 및 포인트 흭득등 개인어뮤즈카드
기록결과모드가 등장합니다.
사진과 같이 290포인트를 얻었습니다.
포인트 합산이 된후의 최종 저장및 끝 장면...
게임이 끝나고 나면 e-Amusement 카드는 자동적으로 내뱉게 됩니다.
이로서 게임은 끝나게 됩니다;..
ETC.. 커맨트 숨겨진 요소
Hazard mode : 하자드모드는 FREE에 커셔 놓고 246번 건반 동시 누름 활성화
커멘드명 | 입력 방법 | 효과 |
DEMO SKIP | [VEFX+EFFECT] | 데모 화면시 다음의 화면에 이행 |
JUDGE | 건반 또는 숫자 패드로[7,6,2,1] | 플레이중에 판정수가 표시된다 |
WINDOW HOLD | 건반 또는 숫자 패드로[1,2,3,4,5] | START버튼 누르고 있을 뿐 상태 |
EXPERT VIEW | 건반에서[2,2,1,1] | EXPERT코스 선택시,3곡목까지의 곡명을 알 수 있다 |
RANDOM+ | 시작 버튼을 누르면서 숫자 패드로[7,9,6,4,0] +RANDOM/S-RANDOM |
접시도 포함해RANDOM/S-RANDOM에 |
H-RANDOM | 시작 버튼을 누르면서 숫자 패드로[7,0,4,6,9,□(우하의 아무것도 쓰지 않은 버튼)] +S-RANDOM |
세로련이 오기 힘들어지는,CS(으)로 말하는 시란 |
REGUL SPEED | 시작 버튼을 누르면서 숫자 패드로[8,8,2,2,4,6,4,6] | 보면 속도가BPM150상당히 |
ALL SCRATCH | 시작 버튼을 누르면서 숫자 패드로[8,0,8,□,2] +S-RANDOM |
접시에 모든 노트가 차인다 (2개이상의 동시 밀기는 건반에) |
G.JUDGE | 시작 버튼을 누르면서 숫자 패드로[9,7,0,□,3,2] | 판정이GAMBOL[H](와)과 동등하게 |
G.JUDGE-A | 시작 버튼을 누르면서 숫자 패드로[7,9,□,0,1,2] | 판정이GAMBOL[A](구멍은 가정용만)(와)과 동등하게 |
- JUDGE마셔, 플레이 마다 리셋트 되지 않고 기억된다
- 숫자 패드계(RANDOM+,H-RANDOM,REGUL-SPEED,ALL SCRATCH,G.JUDGE,G.JUDGE-A)(은)는 스코아가 보존되지 않는다.
- RANDOM+~G.JUDGE의 커멘드는,e-amusement접속 프레임에서만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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