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ani/Beatmania IIDX

Beatmania IIDX 16TH Emperss 의 플레이 데이터.

BOG 2009. 5. 12. 21:42

 

플레이 데이터에 대해

 


플레이전에, 플레이 데이터, 라이벌 리스트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풍금이나 피아노의 흰 건 반을 누르면 페이지가 진행되어, 흑건반을 누르면 페이지가 돌아옵니다.
또, 플레이 후에는, 변경 개소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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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 NAME
·IIDX ID
·소속 도도부현
·취득한 단수
(싱글, 더블)
·DJ POINT
·플레이 회수

·이번 주의WEEKLY
·행각왕



 

·라이벌 데이터 (싱글 플레이)




 

·라이벌 데이터 (더블 플레이)




 


 

악곡마다의 플레이 보존에 대해


악곡을
클리어 하면 클리어 램프가 난이도마다의 칼라로 점멸합니다.

NORMAL→

HYPER→

ANOTHER→


풀 재즈 악단 클리어 하면 클리어 램프가 점멸합니다.

EASY CLEAR


 

악곡의 플레이 상황을7개 상태로 보존됩니다.

 

1:미플레이
NO PLAY
※선택하고 있지 않는 곡은 램프가 점등하고 있지 않습니다. 

 

2:실패
FAILED
※클리어 할 수 없었던 곡은, 난이도별의 색 클리어 램프가, 허약하게 점멸합니다.NORMAL→/HYPER→/ANOTHER→

 

3:ASSIST클리어
ASSIST CLEAR
※5KEYS,AUTO SCRATCH어느쪽이든을 붙여 클리어 하면 어시스트 클리어 램프(보라색)가 점등합니다. 

 

4:EASY클리어
EASY CLEAR
※5KEYS,AUTO SCRATCH(을)를 붙이지 않고,EASY(을)를 붙여 클리어 하면 이지 클리어 램프(초록)가 점등합니다. 

 

5:노멀 클리어
CLEAR
※EASY,HARD,5KEYS,AUTO SCRATCH(을)를 붙이지 않고 클리어 하면, 난이도별의 색 클리어 램프가 점등합니다.
NORMAL→
/HYPER→/ANOTHER→ 

 

6:HARD클리어
HARD CLEAR
※5KEYS,AUTO SCRATCH(을)를 붙이지 않고,HARD(을)를 붙여 클리어 하면, 하드 클리어 램프(흰색)가 점등합니다. 

 

7:풀 재즈 악단 클리어
FULL COMBO
※5KEYS,AUTO SCRATCH(을)를 붙이지 않고 풀 재즈 악단 하면 풀 재즈 악단 클리어 램프(명 멸망)가 켜집니다.


 

악곡의 하이스코어를EX스코아의 형식에서 보존됩니다.

 

EX SCORE

(EX스코아와는 퍼펙트 그레이트를2점, 통상 그레이트를1점으로서 계산한 스코아의 일입니다)


 

DJ네임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DJ네임 표시
※디폴트

DJ네임은e-AMUSEMENT PASS(을)를 투입하고 나서 읽기가 완료할 때까지 에 플레이하고 있는 측의 흑건 모두
(더블 플레이시는1P옆)을 계속 누르는 것으로 화면에 표시하지 않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DJ네임비표시
※커멘드 입력 후


 

곡선택 화면시에 네트워크 카테고리로 불리는 카테고리가 출현합니다.

네트워크 카테고리
 

카테고리의 할당은 이하.
·FULL COMBO Category : 과거에 풀 재즈 악단 클리어 한 곡의 카테고리
·HARD CLEAR Category : 과거에HARD클리어 한 곡의 카테고리
·CLEAR  Category : 과거에 클리어 한 곡의 카테고리
·EASY CLEAR Category : 과거에EASY클리어 한 곡의 카테고리
·ASSIST CLEAR Category : 과거에ASSIST클리어 한 곡의 카테고리
·FAILED Category : 과거에 실패한 곡의 카테고리
·NO PLAY Category : 한번도 놀지 않은 곡의 카테고리

다만 이 카테고리가 출현하는 것은1사람 플레이시만입니다.
(더블 플레이시에도 출현합니다.)


 

EXPERT모드에서는 코스의 난이도 마다 스코아가 보존됩니다.

코스 스코아

보존되는 스테이터스
·EX스코아
·퍼펙트 그레이트수
·통상 그레이트수
·플레이 상태(NO PLAY,FAILED,EASY CLEAR,CLEAR,HARD CLEAR,FULL COMBO) 


 

단수 인정 모드에서는 각 단수 마다 달성율이 보존됩니다.

달성율

보존되는 스테이터스
·달성율
·플레이 상태(미도전, 합격, 불합격)

※달성율은 높은 순서에 덧쓰기되어서 갑니다.


 

NEW RECORD (e-AMUSEMENT대응판만)

 

e-AMUSEMENT PASS(을)를 사용해 스코아를 갱신하면 스테이지 결과로 갱신 기록이 표시됩니다.

 

스코아 갱신이 아나운스 되는 조건은 이하의 조건을 1개에서도 채웠을 경우입니다.

· 첫플레이시
·과거의DJ LEVEL(을)를 웃돌았을 때
·과거의 스코아를 웃돌았을 때
·과거의 클리어 램프를 웃돌았을 때


 

난이도 마다 스코아 갱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2P플레이시
[ NORMAL ][ HYPER ][ ANOTHER ]
※2P플레이시에는[
BATTLE ]옵션을 넣지 않으면NEW RECORD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더블 플레이시
[ NORMAL ][ HYPER ][ ANOTHER ]
※[
BATTLE ]옵션을 넣으면NEW RECORD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출처 : KONAMI http://www.konami.jp/bemani/bm2dx/bm2dx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