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mani/Beatmania IIDX

e-amu 서버 & IC카드 유닛 emu [20110125] 설명서

BOG 2011. 1. 23. 22:40

 

 

[아케이드] e-amu 서버 & IC카드 유닛 emu [20110125] 설명서

0.해설
 이 소프트는, e-amu 서버와 IC카드 유닛을에뮤레이트 해 e-amu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기 위한 소프트입니다.

1.필요한 환경

 Windows XP SP2 이후 또는 Windows7
 라우터
 Microsoft Visual C++ 2008 재반포 가능 패키지 (x86) (Windows7에서는 불요)
 .NET Framework 3.5 (Windows7에서는 불요)
 가상 시리얼 포트 드라이버(com0com 등)
 e-amuemu로 Keep-Alive에 의한 생존 확인 기능을 유효하게 하는 경우는, 관리자 권한 유저로 실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2.현상으로 대응하고 있는 게임
 pop'n music 15
 pop'n music 16
 pop'n music 17 (iccaemu만 대응)
 GuitarFreaks V4
 GuitarFreaks V5
 DrumMania V4
 DrumMania V5
 beatmania IIDX 13 (iccaemu만 대응)
 beatmania IIDX 14
 beatmania IIDX 15
 beatmania IIDX 16
 beatmania IIDX 17

 

3.파일 구성

 (1) 소프트웨어 버젼
  e-amuemu Ver. 1.7.38.0
  iccaemu Ver. 1.3.12.0
 (2) 어카이브(archive) 내용

 Length  Method   Size  Ratio   Date    Time    CRC-32  Attr  Name
 ------  ------   ----- -----   ----    ----   -------- ----  ----
      0  Stored       0   0%  10-11-13  11:08  00000000 ---  patches/popn15/
      0  Stored       0   0%  10-11-13  11:08  00000000 ---  patches/popn15/2007060400/
    709  DeflatN    373  48%  09-12-02  08:40  7b3d75c4 ---  patches/popn15/2007060400/popn15_patch.ips
    643  DeflatN    305  53%  09-08-03  16:13  230475f7 ---  patches/popn15/2007060400/prg_patch.ips
      0  Stored       0   0%  10-11-13  11:08  00000000 ---  patches/popn15/2007091800/
    206  DeflatN    129  38%  10-01-31  20:35  9395beb0 ---  patches/popn15/2007091800/popn15_patch.ips
      0  Stored       0   0%  10-11-13  11:08  00000000 ---  patches/popn16/
      0  Stored       0   0%  10-11-13  11:08  00000000 ---  patches/popn16/2008052700/
    188  DeflatN    150  21%  09-12-24  22:37  a0fd7f90 ---  patches/popn16/2008052700/popn16_patch.ips
 407145  DeflatN 308179  25%  11-01-15  14:42  07c35ddb ---  e-amuemu/config.xml
 786432  DeflatN 230383  71%  11-01-21  09:03  2dbf9d06 ---  e-amuemu/e-amuemu.exe
      0  Stored       0   0%  10-11-13  11:08  00000000 ---  e-amuemu/friends/
  73641  DeflatN  55572  25%  11-01-15  14:42  243ee6a8 ---  e-amuemu/games.xml
   3521  DeflatN   2409  32%  10-03-06  15:51  de8d803a ---  e-amuemu/services.xml
  12342  DeflatN   1602  88%  09-06-26  20:41  4e5de552 ---  iccaemu/card_img_1.bmp
  12342  DeflatN   4133  67%  09-06-26  19:09  eff80b9f ---  iccaemu/card_img_2.bmp
 227328  DeflatN  84006  64%  10-05-23  21:16  452d7146 ---  iccaemu/iccaemu.exe
 ------          ------  ---                                  -------

4.셋업 순서
 파일을 임의의 폴더에 해동한다.
 (1) e-amuemu를 실행하는 PC의 C:\Windows\SYSTEM32\DRIVERS\ETC\HOSTS의 편집
  e-amuemu를 실행하는 PC를 서버, 게임과 iccaemu를 실행하는 PC를 클라이언트로 한다.
  (서버의 로컬 IP) services.eamuse.konami.fun 를 추가한다.
  1대의 PC로 e-amuemu와 게임을 실행하는 경우는 루프백을 사용하므로, IP는 127.0.0.1이 된다.
 (2) 가상 시리얼 포트의 설정
  루프백의 한편을 COM1에, 이제(벌써) 한편을 iccaemu가 사용하는 포토로 한다.
 (3) 게임 파일의 설정
  pop'n 15(2007060400)의 경우
   2007060400(오리지날판) 폴더내의 ezusb.dll 이외의 파일 모두를 20070604 CR폴더에 카피한다.
   ezusb.dll는 pop'n music 15 Adventure HDD Crack v1.1 ahnada의 것을 사용한다.
   popn15.exe, prg.bin에 패치를 맞힌다.
  pop'n 15(2007091800)의 경우
   pop'n 16의 ezusb.dll, libutil.dll를 실행용의 폴더에 카피한다.
   popn15.exe에 패치를 맞힌다.
  pop'n 16(2008022500)의 경우
   pop'n 15의 libacio.dll를 실행용의 폴더에 카피한다.
  pop'n 16(2008052700)의 경우
   pop'n 16(2008022500)의 ezusb.dll, libutil.dll를 실행용의 폴더에 카피한다.
   popn16.exe에 패치를 맞힌다.
  GuitarFreaks V4, DrumMania V4의 경우
   PC의 로컬 IP가, 192.168.*.* 이외로 되어 있는 경우는, 오프 라인으로 동작하는 환경에서 그대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192.168.*.*(이)가 되어 있는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방법으로 대응합니다.
   a) libshare-pj.dll를 unpack 해, 다음의 패치를 넣는다. 16b9d 01→00 (unpack 후의 text 섹션의 선두는, 1000번지로 해 주세요.)
   b) PC의 로컬 IP를, 192.168.*.* 이외로 한다.
   c) 네트워크 접속을 무효로 한다.(루프백의 경우만 가능.다만, 게임의 기동이 늦어집니다)
  GuitarFreaks V5, DrumMania V5의 경우
   libshare-pj.dll에 패치를 맞힌다.
    17eca 01→00
  beatmania IIDX 1416의 경우
   패치의 종류가 많기 때문에, 통틀어는 말할 수 없습니다만, 다음과 같은 패치가 들어가 있는 것은 대응할 수 없습니다.
    IC CARD UNIT 체크를 스킵 하고 있다, 또는 libacio.dll가 개편되고 있다
    NETWORK 체크를 스킵 하고 있다
    테스트 모드로 e-AMUSEMENT가 on로 할 수 없게 패치 되고 있다
    소프트웨어 ID(GLD:*:A:A:, HDD:*:A:A: 등)의 선두가 개편되고 있다
   접속 포토가 80번 이외에 개편되고 있는 것은, e-amuemu측이 기다려 포토의 변경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beatmania IIDX 17의 경우
   a) prog는, 이하를 사용한다.
    [아케이드 데이터] beatmaniaIIDX 17 SIRIUS program files_2009102300.rar  980,604 2aeaec433a04b144181a1db09b92a88f0e108d6d
   b) 이하의 패치를 맞힌다.
    bm2dx.exe e1244 74 65 78 74 00 00→62 69 6e 61 72 79
 (4) 게임측의 e-amusement 설정
  게임을 기동해, 테스트 모드로 해 e-amusement를 on로 한다.
  게다가 도도부현명과 점명을 설정
  게임을 일단 종료한다.
 (5) iccaemu의 설정
  iccaemu를 기동해, 「설정」의 통신 포토 설정 탭으로 COM 포토 번호를 설정
  IC카드 유닛의 유닛수의 설정 제일 좌하의 버튼을 클릭하고, 「AUTO」또는 「2」로 한다.
   beatmania IIDX만 「2」로, 그 외의 게임은 「AUTO」로 해 주세요.
 (6) e-amuemu의 통신 설정
  기다려 포토를 설정
  서버 주소 지정을 설정(공백의 경우는, 서버의 로컬 IP가 서버 주소가 된다)
  WAN로부터의 접속을 받아 들이는 경우에는, 여기에 서버의 글로벌 IP를 넣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이 쪽에서는 잘 될까 확인을 잡히고 있지 않습니다.

5.사용 방법
 서버로 e-amuemu를 기동(Windows7의 경우,"관리자로서 실행"으로 기동한다)
 클라이언트로 iccaemu를 기동(Windows7의 경우,"관리자로서 실행"으로 기동한다)하고 나서, 게임을 기동
 게임 1 플레이 종료시에 카드 데이터가 갱신됩니다만, 표시는 자동 갱신되지 않기 때문에,
 최신의 데이터를 표시하는 경우는, e-amuemu의 REFRESH를 클릭해 주세요.
 ·기다려 포토의 변경
  초기 상태에서는, 80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e-amuemu의 메뉴의 「설정」의 「통신」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 변경 후, e-amuemu를 재기동한다고 변경이 반영됩니다.
  기다려 포토를 변경했을 경우, libavs-win32.dll의 바이너리를 변경할 필요가 있습니다.
  pop'n 15의 경우:libavs-win32.dll 3fb95 50 00(현재가)
  pop'n 16, GuitarFreaks V4, DrumMania V4의 경우:libavs-win32.dll가 packer로 압축되고 있기 때문에, unpack 할 수 있는 사람만 가 주세요.

6.카드 리더 숫자 패드의 초기설정(iccaemu)
 KEY00   숫자 패드 .
 KEY09   숫자 패드 09
 카드 삽입/배출 숫자 패드 +
 1 P/2 P변환 숫자 패드 - (키에 의한 1 P/2 P변환은, 접속중 밖에 할 수 없습니다.
                  접속중이 아닌 경우는, 윈도우의 1 P/2 P버튼으로 바꾸어 주세요.)

7.카드 이미지의 추가(iccaemu)
 iccaemu.exe와 같은 폴더에 64×64 닷의 bmp 파일을 넣으면, 그 이미지를 카드 이미지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AUTO 모드(iccaemu)
 이 모드는, 카드 삽입, 암증 입력, 카드 배출을 자동으로 실시하는 기능입니다.
 우선, 「설정」의 AUTO 모드 탭으로 TRIGGER KEY를 설정합니다.
 사용하는 경우는, AUTO on를 눌러, 비밀번호를 넣으면 AUTO 모드가 됩니다.
 플레이 개시시에 TRIGGER KEY를 누르면 자동 동작을 개시합니다.(1 플레이 마다 TRIGGER KEY를 누른다)
 암증 입력이 잘 되지 않는 경우는, INPUT PASS DELAY, INPUT PASS PERIOD를 조정해 주세요.

9.사양에 대해
 (1) 스킨 셀렉트
  pop'n 15의 스킨 셀렉트를 가능하게 하려면 , 게임 설정의"EVENT"의 선택을 위로부터 2번째 이후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맨 위의 것"--"이 되어 있으면 스킨 획득 조건이 성립하지 않습니다)
  획득 조건은 공식과 같습니다.
 (2) 포프와도 사용 방법
  ·카드 데이터의 export
   카드 데이터 - (이름) - 기본 정보 탭의 「export」로, 자신의 카드 데이터를 파일에 보존한다.
   다음은 그 파일을 공개든 뭐든 한다.
  ·카드 데이터의 임포트
   e-amuemu.exe가 있는 폴더에"friends"폴더를 작성해, export 된 카드 데이터를 거기에 넣는다.
   추가한 파일을 반영시키려면 , REFRESH를 클릭하는지, e-amuemu.exe를 재기동한다.
  ·액티브하게 하는 플레이어의 등록
   카드 데이터 - (이름) - pop'n 16 - 스테이터스 탭의 「포프라고도」리스트로, 플레이어를 등록한다.
  ·게임 설정
   게임 설정 - pop'n 16 탭의 "ALL HISCORE PHASE" 를 "PHASE 1" 로 한다.
  (주의) friends 폴더에 같은 카드 번호의 파일이 다수 있는 경우, 최초로 읽힌 파일만이 유효하게 되어, 이후의 파일은 무시됩니다.
     cardmng.xml와 friends 폴더에 같은 카드 번호의 데이터가 있는 경우, cardmng.xml의 데이터만이 유효하게 됩니다.
     게임 화면의 포프라고도 표시시에 플레이어명에 반각 문자가 포함되는 경우, 그 부분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10.본가와 다른 사양(e-amuemu)
 pop'n music
  카드 데이터의 전환(인계)을 해도, 클리어 실패 메달(회색 메달)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게임 설정의 NET 대전 관계의 항목의 설정치는 꽤 적당해서, 각자 조정해 주세요.
 beatmania IIDX 17
  LEAGUE 모드로, S리그에서 장기간 플레이하지 않아도 격하하지 않는다.
  승격 보더, 격하 보더의 값은 적당하게 넣고 있습니다.

11.현상미대응의 기능(향후 대응할 예정)
 당면 대응하지 않는 기능
  pop'n music 15
   인터넷 랭킹
  GuitarFreaks , DrumMania
   세션, BATTLE(전국, 점내), GRAND PRIX, 가정용 V3연동, EVENT MODE
   이 쪽이 GFDM의 사양을 잘 모르기 때문에, 그 밖에도 미비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beatmania IIDX
   WEEKLY RANKING, AJR, WAJR, 오더 코스, 네트워크 랜덤 코스

12.고장고치기
 ·게임을 기동하면, 「라우터와 통신할 수 없습니다」라고 표시된다
  네트워크 접속이 다수 있는 경우는, 사용하는 1개를 남겨 외를 모두 무효로 해 주세요.
  복수 유효의 환경에서 기동하고 싶은 경우는, 이하와 같이 대응해 주세요.(현재, pop'n 15, pop'n 16만 대응)
   libavs-win32.dll에 패치를 맞힌다.
    pop'n 15(2007060400, 2007091800 공통)
     000011f6 bb 00 00 00 00 8b fe 0f 84 59 01 00 00 89 6c 24 10 89 74 24 0c
         →33 db 8b fe 89 6c 24 10 89 74 24 0c 80 fb xx 0f 85 37 01 00 00
     0000120d 8d 34 9b 8d 2c 36→31 f6 31 ed b7 01
     00001342 83→80
     00001345 83 fb 04 73 42→90 90 90 90 90
     00001350 b7→ae
     0000135d 1d→3d
     prg.bin를 변경해, libavs-win32.dll를 체크 대상에서 제외한다.
     Windows7로 게임을 기동하는 경우, iphlpapi.dll를 rename 하든가 삭제하고, prg.bin를 변경해, iphlpapi.dll를 체크 대상에서 제외한다.
    pop'n 16(2008052700)
     000011f5 6A 06 8D 14 1B 03 D2 8D 1C 12 03 DB 03 DB 2B DA
         →83 fb xx 0f 85 e8 00 00 00 6a 06 33 db 90 90 90
     000012F5 3B D1 0F 83 42 01 00 00→ba 01 00 00 00 90 90 90
     이것으로 잘 되지 않는 경우는, libavs-win32.dll의 0008500000087 fff를 00으로 묻어 본다.
   xx에는, 사용하는 네트워크 어댑터의 인덱스를 넣는다.
    커멘드 prompt로, ipconfig를 실행.
    네트워크 어댑터의 리스트가 나오므로, 사용하는 어댑터가 몇번째에 있을까 본다.
    (선두를 0으로 한다.예를 들면, 3번째에 있다면 2가 된다) 그 번호가 xx에 넣는 값이 됩니다.
    잘 되지 않으면, 0으로부터 차례로 시험해 가도 괜찮다.
 ·IC CARD CHECK가 NG가 된다
  COM1가 이미 사용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COM1를 사용하고 있는 디바이스를 다른 포토로 이동하고,
  가상 시리얼 포트 드라이버의 루프백의 다른 한쪽을 COM1로 해 주세요.
 ·pop'n 15를 기동하면, 「데이터 에러」라고 표시된다
  이 쪽의 미스로, 순서 대로에 실시하면 prg.bin를 오리지날판으로 덧쓰기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Crack v1.1의 prg.bin를 카피하는지, 오리지날판의 prg.bin에 prg_patch.ips로 패치를 맞혀 주세요.

13.갱신 이력

 [20110125]
  e-amuemu Ver. 1.7.40.0
   클라이언트 종료후 네트워크 절단시에, 애플리케이션 에러가 되는 일이 있는 불편을 수정

 [20110124]
  e-amuemu Ver. 1.7.39.0
   beatmania IIDX 단수 인정 모드로, STAGE2 이후에 STAGE FAILED가 되었을 경우에 단수가 갱신되는(14, 15의 경우, 선택한 코스가 합격 취급이 된다) 불편을 수정

  (참고) 「(3) 게임 파일의 설정」 beatmania IIDX 17이, 현상의 상태로는 beat #3고정이 되어 있으므로 패치 덧붙여 씀

 [20110120]
  e-amuemu Ver. 1.7.37.0
  e-amuemu\games.xml
  e-amuemu\config.xml
   beatmania IIDX 14, 15, 16, 17에 대응
  e-amuemu Ver. 1.7.37.0
  e-amuemu\games.xml
   GuitarFreaks, DrumMania 게임 설정에 「FREE MUSIC」추가(이미 game.dll에 SECRET 전개방패치가 들어가 있기 위해, 영향은 없습니다)
   GuitarFreaks, DrumMania 게임 설정의 「MESSAGE」에 길이 0의 문자열을 설정하면, 게임 데이터를 취득할 수 없는 불편을 수정
  e-amuemu Ver. 1.7.37.0
   GuitarFreaks, DrumMania 클리어에 실패한 스테이지의 결과를 달성율, 곡별 SKILL, SKILL POINT에 반영되는 불편을 수정
   GuitarFreaks, DrumMania 카드 없음 플레이로 게임 종료시, 「통신에 실패했습니다」라고 나오는 불편을 수정
   GuitarFreaks, DrumMania 「스테이터스」의 PLAYSTYLE 항목을 V4와 V5로 구별했다
   접속 정보 리스트의 HARDID를 SRCID로 변경(Ver. 1.3.14.0의 변경을 바탕으로 되돌렸다)
   게임 단위로의 데이터 삭제 기능 추가( 각 게임의 「스테이터스」탭의 우하에 「게임 데이터 삭제」버튼 배치)
   REFRESH를 클릭했을 때, 탭의 선택 상태를 유지하도록(듯이) 했다
   바이너리 형식으로의 송신 서포트(클라이언트가 바이너리 형식에서 송신해 왔을 경우, 바이너리 형식에서 답장한다.전송량 삭감을 위해)

 [20100728]
  e-amuemu Ver. 1.6.32.0
  e-amuemu\games.xml
   GuitarFreaks, DrumMania 게임 설정에 「MESSAGE」추가(타이틀 화면의 상부에서 스크롤 하는 문자를 변경할 수 있다.
    주:길이 0의 문자열이나 반각 스페이스만의 문자열을 설정하면, 게임 데이터를 취득할 수 없게 됩니다)
  e-amuemu Ver. 1.6.32.0
   GuitarFreaks, DrumMania 신규 데이터 작성 또는 계승하고 나서 첫회의 게임 종료까지의 사이에 카드 데이터를 참조하면 애플리케이션 에러가 되는 불편을 수정
   GuitarFreaks 2명 플레이로 게임 종료시, PLAYER1의 데이터(곡클리어 데이터, SKILL POINT를 제외하다)가 PLAYER2에 덧쓰기되는 불편을 수정
   pop'n music NET 대전에서 승격/격하가 있던 시합으로의 순위가, 이동 후의 방의 전적에 반영되는 불편을 수정

 [20100525]
  e-amuemu Ver. 1.5.28.0
  e-amuemu\config.xml
  e-amuemu\games.xml
   pop'n music 「스테이터스」탭의 클리어 메달 수의 표시로, 삭제곡의 분을 카운트 하지 않게 했다(게임 화면에서의 클리어 메달 수의 표시와 같게 된다)
     〃    「곡클리어 상황」탭에 삭제곡을 표시하지 않게 했다(GFDM와 같은 방법으로 했다)
     〃    「곡클리어 상황」탭의 곡NO.표시가 1으로부터 시작되어 있던 것을, 0으로부터 시작되도록(듯이) 했다(GFDM와 같은 방법으로 했다)
  e-amuemu Ver. 1.5.28.0
   TCP 헤더의 파손한 패킷을 수신하면, 애플리케이션 에러 또는, 이후 접속할 수 없게 되는 불편을 수정
  iccaemu 1.3.12.0
   카드 반환시, 보기 드물게 키 조작을 받아들이지 않고 배출할 수 없게 되는 불편을 수정
   AUTO 모드로 카드 삽입 후, 테스트 모드로 이행해 곧 게임 모드에 복귀하면, 강제적으로 카드가 삽입되는 불편을 수정

 [20100417]
  e-amuemu Ver. 1.4.24.0
   GuitarFreaks V5, DrumMania V5 skill 대상곡 이외의 곡별 SKILL가 보존되지 않는 불편을 수정
  iccaemu 1.3.9.0
   통신 타임 아웃치를 변경 가능하게 했다( 「설정」-「통신 포토」터부 「TIMEOUT」항목을 추가)
  e-amuemu\config.xml
   pop'n music 곡타이틀을 일부 수정

 [20100315]
  e-amuemu Ver. 1.4.23.0
   GuitarFreaks V5, DrumMania V5 V4로부터 계승한 데이터로 플레이 했을 경우, 게임 종료시의 skill point 계산으로, 삭제곡의 skill point가 가산되는 불편을 수정
   GuitarFreaks V5, DrumMania V5 선곡 화면에서의 최고 랭크 표시가 보존되지 않는 불편을 수정

 [20100307]
  e-amuemu Ver. 1.4.21.0
  e-amuemu\config.xml
  e-amuemu\games.xml
   GuitarFreaks V5, DrumMania V5에 대응
  e-amuemu Ver. 1.4.21.0
  e-amuemu\games.xml
   pop'n music 플레이어 데이터의 송신시, 데이터를 압축하도록(듯이) 변경(통신 시간이 단축됩니다)
  e-amuemu Ver. 1.4.21.0
  e-amuemu\services.xml
   메뉴 「설정」에 「SHOP 정보」탭을 추가(지역 설정을 게임기측에서 변경할 수 없는 게임의 경우, 여기서 설정해 주세요)
  e-amuemu Ver. 1.4.21.0
   클라이언트로부터 기다려 포토에 접속되고, 데이터를 수신하기 전에 절단 되었을 경우, 이후 접속할 수 없게 되는 불편을 수정
  iccaemu 1.2.8.0
   beatmania IIDX 13 에 대응
   통신을 개시할 때까지, 2 P측의 카드 선택을 변경할 수 없는 불편을 수정
  e-amuemu\config.xml
   pop'n music 캐릭터명 표시를 전면적으로 재검토해(지금까지의는 빠져 해이해져입니다 )
  patches\popn15\2007091800\popn15_patch.ips
   2007091800판용 패치 변경(pop'n 16의 ezusb.dll, libutil.dll를 사용하도록(듯이) 변경)
  patches\popn15\2007091800\prg_patch.ips
   2007091800판용 패치 삭제(prg.bin는 오리지날인 채로 변경 불필요하게 되었습니다)

 [20100121]
  e-amuemu 1.3.14.0
  e-amuemu\games.xml
  e-amuemu\services.xml
   pop'n 15, pop'n 16 NET 대전에 대응 (pop'n 15는 2007091800, pop'n 16은 2008052700의 버젼이 필요)
  e-amuemu 1.3.14.0
  e-amuemu\config.xml
   마지막에 플레이한 도도부현의 번호가 48이상(외국)의 카드 데이터를 표시하면, 애플리케이션 에러가 되는 불편을 수정
   pop'n 15, pop'n 16 스테이터스 탭 - 기본 데이터의 캐릭터명 표시가 일부 잘못하고 있던 것을 수정
  e-amuemu 1.3.14.0
   버젼 표기를 변경(메이저, 마이너, 빌드 번호, 리비젼)
   서버 주소 지정에 도메인명을 사용 가능하게 했다(이전에는 IP주소만 사용 가능했다)
   Windows7 환경하에서의 표시에 맞추어 체재를 일부 변경
   pop'n 15, pop'n 16 클리어 메달이 1개도 없는 데이터의 인계를 하면, 애플리케이션 에러가 되는 불편을 수정
   게임기 이외(로봇?)(으)로부터 접속되어 강제적으로 절단 되었을 경우에, 애플리케이션 에러가 되는 일이 있는 불편을 수정
   기다려 포토에 0바이트장의 메세지를 수신하면, 이후 기다려 수신을 할 수 없게 되는 불편을 수정
   게임 설정 탭의 수치를 입력하는 항목으로, 눌 문자 또는 2147483648이상의 수치를 넣어 보존하면, 애플리케이션 에러가 되는 불편을 수정
  e-amuemu\games.xml
   게임 설정의 설정치를 전해금 상태로 변경(매회 릴리스 다시 마다 설정하는 것이 귀찮아서)
  e-amuemu 1.3.14.0
  e-amuemu\services.xml
   접속 정보 리스트의 SRCID를 HARDID로 변경
  iccaemu 1.1.6.0
   버젼 표기를 변경(메이저, 마이너, 빌드 번호, 리비젼)
   CapsLock, 한자, 일까 키의 어느쪽이든을 누르면, 키 맵, TRIGGER KEY를 정상적으로 설정할 수 없게 되는 불편을 수정
    (상기의 키를 무시하도록(듯이) 했으므로, 향후 이러한 키는 설정할 수 없게 됩니다)
   설정 - AUTO 모드의 INPUT PASS DELAY, INPUT PASS PERIOD, EJECT CARD DELAY 변경시에 적용 버튼이 클릭가능이 되지 않는 불편을 수정
  patches\*
   popn15(2007060400) popn15_patch.ips 패치 변경(patches 폴더에 이동)
   popn15(2007091800), popn16(2008052700) 패치 추가

 [20091129]
  e-amuemu 1.1.1.2
   브라우저 등 게임기 이외로부터의 액세스나, 부정 메세지 수신으로 애플리케이션 에러가 되는 것을 방지
    (비대응의 게임으로부터의 액세스의 경우는 불명)
   서버 주소 지정이 공백의 경우에, 클라이언트에 통지하는 서버 주소를 서버의 로컬 IP로 변경
    (이전의 버젼에서는, 게임측의 keepalive.xml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NETWORK NG가 되어 버린다)
  e-amuemu\games.xml
   GuitarFreaks V4, DrumMania V4 게임 설정의 BORDER의 설정치 변경

 [20091114]
  e-amuemu 1.1.1.1
  e-amuemu\services.xml
   클라이언트에 통지하는 서버 주소를 변경( 구:서버의 로컬 IP 신:클라이언트로부터 온 리퀘스트 헤더의 HOST치)
   메뉴 「설정」의 「통신」탭에 서버 주소 지정을 추가
   (주의) WAN로부터의 접속은 미확인입니다.
  e-amuemu 1.1.1.1
   기다려 포토를 32768이상으로 하면, 재기동시에 애플리케이션 에러가 되어, 이후 기동 불능이 되는 불편을 수정

 [20091112]
  e-amuemu 1.1.1.0
  e-amuemu\config.xml
  e-amuemu\games.xml
   pop'n 16 포프 모두 대응
  e-amuemu 1.1.1.0
  e-amuemu\games.xml
   GuitarFreaks V4, DrumMania V4 게임 설정에 FREE PLAYSTYLE, FREE CHARA를 추가
  e-amuemu 1.1.1.0
   ENTER를 눌렀을 때, 표시 또는 거동이 이상해지는 불편을 수정

 [20091006]
  e-amuemu 1.1.0.0
  iccaemu 1.1.0.0
  e-amuemu\config.xml
  e-amuemu\games.xml
  e-amuemu\services.xml
   GuitarFreaks V4, DrumMania V4에 대응
  e-amuemu 1.1.0.0
   카드 데이터의 삭제 기능을 추가
   특정의 차례로 탭을 열고 나서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메모리 리크가 발생하는 불편을 수정

 [20090803]
  e-amuemu 1.0.2.0
   기다려 포토 설정을 추가(메뉴의 「설정」)
  e-amuemu\games.xml
   pop'n 15 게임 설정의"EVENT"의 리스트 추가(위로부터 4번째의"--")
  prg_patch.ips
   신규 추가(2007060400 폴더가 없어도 기동하게 되었다)

 [20090801]
  e-amuemu 1.0.1.0
   루프백 이외의 접속으로, Keep-Alive에 의한 생존 확인 기능이 동작하지 않는 불편을 수정
   접속 정보의 표시 변경(Keep-Alive 유효시, 리모트 IP의 옆에 asterisk 표시)
   복수의 PC로부터 접속했을 경우, 접속할 수 없는 것이 있는 불편을 수정
   복수의 PC로부터 접속했을 경우, 접속 정보의 표시가 이상해지는 일이 있는 불편을 수정
  iccaemu 1.0.1.0
   통신 타임 아웃치를 1s→5 s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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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DX 14 Gold 네트워크 OK 구동이 않될시에는 :

산크스,16th하emu고등어의exe그렇지만 움직였다
14th하hosts에services(을)를 추가하면 접속할 수 있었다

 

* IIDX 15 Troopers 네트워크 OK 구동이 않될시에는 :

여러가지 하고 있으면(자)15도 갈 수 있었다.
e-amo창고에(요점 백업으로)
090 【아케이드】[071219] beatmaniaIIDX 15 DJ TROOPERS (movie제외하다).rar
에 들어가 있다libavs-win32dll(을)를 덧쓰기
14의 신조 근처로부터libacio.dll(을)를 가져와 덧쓰기
이것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 IIDX 16 Empress 네트워크 OK 구동이 않될시에는 :

2ch : EMP(은)는”beatmaniaIIDX16 EMPRESS [C] Playable Crack v3.1.rar”(으)로
”libacio.dll”만일 수 있는은[A rev.2]의 것과 갈아넣으면 나는 되어있어

 

*  IIDX 17  타이틀화면에 떨어져 나가는 현상 대쳐방법 :

솔직하게 가르쳐라고 말할 수 있어서 www
카드 유닛은COM2하지만 아무것도 접속되지 않았는데 사용중이 되었었기 때문에
comDB(을)를 만지작거려 사용중 상태를 해제치는 환경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스스로 생각해라
타이틀이 된 순간 떨어지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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